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시 자꾸 오류가 나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8

-주문서 결제과정 중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PC상에서 결제시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 등)이 호환되지 않아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날수 있는 현상입니다.
인터넷 옵션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일반->검색기록]→[삭제->쿠키삭제]에서 쿠키삭제 후

결제를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로 인한 호환메세지 동의)을 설치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PC화면의 해상도가 맞지 않아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키보드의 Ctrl버튼을 누른 후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려 화면크기 조정 후 결제하기 버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DAY'S
ITEMS

퀵메뉴

네이버톡톡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시안확인
    • 상품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