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서 결제과정 중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PC상에서 결제시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 등)이 호환되지 않아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날수 있는 현상입니다.
인터넷 옵션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일반->검색기록]→[삭제->쿠키삭제]에서 쿠키삭제 후
결제를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로 인한 호환메세지 동의)을 설치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PC화면의 해상도가 맞지 않아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키보드의 Ctrl버튼을 누른 후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려 화면크기 조정 후 결제하기 버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