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 주문&결제 ] 결제시 자꾸 오류가 나서 결제가 되지 않아요.

    주문서 결제과정 중 정상적으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PC상에서 결제시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 등)이 호환되지 않아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날수 있는 현상입니다.
    인터넷 옵션창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일반->검색기록]→[삭제->쿠키삭제]에서 쿠키삭제 후

    결제를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Activex 수동설치 및 보안키보드로 인한 호환메세지 동의)을 설치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 취소관련 ] 신용카드 부분취소는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취소/교환/반품 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카드에 대해서는
    (즉시 할인, PG사 일정 기간 사용 가능 쿠폰, 청구할인 적용 등) 부분 취소 처리가
    불가능 한 경우가 있습니다.
    부분 취소 처리가 불가능한 카드에 대해서는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에 대하여 개인결제로 결제 후 전체취소로 진행됩니다.


    부분취소 후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를 제외하여 취소됩니다.


    개인 결제란?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의 결제금액을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개인결제는 고객님과 직접 상담/등록하여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 반영기간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주말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카드사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무료배송쿠폰 사용후 반품하고 싶습니다.

    이 쿠폰은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한 1회성 쿠폰으로 반품하실 경우

    무료배송 받았던 초기배송비 25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배송비 별도)


    스푼센스는 5만원이상 무료배송되며 반품상품을 제외한 상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초도 배송비 2,500 + 반품 배송비 2,500 = 5,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편도당 3,500원의 추가 비용이 소요됩니다.)

  • [ 적립금&기타 ] 직접 방문해서 구매도 가능 한가요?

    방문구매도 가능합니다.

    방문하시기 2~3일 전 고객센터를 통해 방문 예정시간을 확정 받으시면 됩니다.




  • [ 주문&결제 ]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스푼센스는 정회원과 비회원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모바일 혹은 인터넷상에서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주문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회원, 비회원 구매도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문 가능하지만 비회원의 경우

    할인쿠폰, 적립금 등의 회원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 회원관련 ] 비회원인데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사이트 우측에 있는 퀵메뉴에서 주문조회 또는

    사이트 상단 마이샵(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이름/비밀번호를 넣으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 취소관련 ] 주문취소 또는 반품했을때 결제취소 처리

    계좌이체/ 무통장 환불
    상품구매시 계좌이체를 사용하시고 전체취소 또는 부분취소를 요청 하셨을때.
    고객님의 환불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계좌로 환불 또는 예치금 적립도 가능합니다.
     

    카드취소 환불
    주문 접수후 취소 신청하시면 해당 카드사에 따라 약 3~7일후 결제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 환불
    휴대폰 결제는 당월결제취소시 전체취소만 가능하고 부분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일부 부분취소를 원하시면 재결제를 하시거나. 아니면 예치금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이후 다음달로 넘어가게 되면 취소가 불가하여 예치금 적립 또는 환불로 처리가 됩니다.

  • [ 주문&결제 ] 돈을 더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신 경우엔 바로 적립금으로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이 아닌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분실우려가 있어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드리지 않으며,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은행명, 계좌번호, 받으시는분 성함 을 알려주시면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 [ 취소관련 ] 결제시 적립금(마일리지) 사용하였는데 주문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전체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 모두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부분취소시 상품취소 후, 남은 주문금액(결제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을 여러번 나눠하고 입금은 한번에 해도 되나요?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전산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입금/결제관련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 [ 취소관련 ] 입금전/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

    오후 12시 이전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준비된 상품은 오후 부터 모두 배송출고가 되기에
    상품 취소를 하실 경우 오후 12시 이전으로 알려주셔야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12시 이후엔 취소가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 [ 주문&결제 ] 배송메세지에 메모를 남겼어요

    배송 베세지란은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사에서 배송시 확인을 하는 메세지입니다.

    스푼센스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택배기사님들께 전달하실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ex.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간혹 배송메세지를 통해 상품의 옵션변경이나 요청사항을 적어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위와 같은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변경사항이 있을시에는 꼭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요청해주세요.

  • [ 교환&반품 ] 무료배송쿠폰으로 반품할수 있나요?

    쿠폰은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한 1회성 쿠폰으로 반품시에는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배송조회는 출고일 오후 8~9시 이후 부터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 ]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불량, 오배송의 경우 상품사진을 첨부하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스푼센스 구매상품은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출고 됩니다.

    단, 상품이나 수량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배송지연시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지연문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제작상품의 경우 시안확정일로 부터 3~5일(주말/공휴일 제회)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출고된 상품은 택배사로 인계 후 평균 1~3일 이내 배송이 이루어지며,

    해당 지역영업소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교환&반품 ] 다른 택배로 반품을 보내고 싶어요.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엔 반송 전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선불로 지급하신 후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헌로 435 나동 2층 대현)

  • [ 회원관련 ] 주소와 전화번호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사이트상단의 마이샵(회원정보)에서 수정 및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 취소관련 ] 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되었어요.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미입금 주문건은 3일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처리 되오니,

    입금 후 1일이 지나도 미입금 상태라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 회원관련 ]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탈퇴는 사이트상단의 마이샵(회원정보) 클릭 후 하단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후기

MORE


INSTAGRAM spoonsense_official

TODAY'S
ITEMS

퀵메뉴

네이버톡톡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시안확인
    • 상품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